나솔 27기 라방, 현커 진짜 없다고? 😭 (최종정리)
다들 궁금하셨죠? 드디어 나솔 27기 라방이 진행되면서, 방송에서는 알 수 없었던 최종 커플들의 진짜 현실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라방은 MC로 10기 영식님(=턱식이)이 등장해서 평소보다 훨씬 매끄러운 진행이 돋보였는데요. ㅋㅋ
모두가 숨죽여 지켜봤던 최종 선택의 결과는 상철♥옥순 커플과 영수♥정숙 커플의 탄생! 하지만 방송이 끝난 후, 그들의 관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지금부터 라방에서 직접 밝힌 출연진들의 속마음을 모두 공개해 드릴게요! 🤯
1. 최종 커플, 현실의 벽 앞에 무너지다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 속에 탄생했던 두 커플, 아쉽게도 현커로 이어지진 못했다고 합니다. ㅠㅠ 그중에서도 영수♥정숙 커플은 정말 많은 아쉬움을 남겼어요.
💔 영수♥정숙 커플 결별 이유
라방에서 영수님은 장거리를 넘지 못했다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는데요. 정숙님과 서로 서울과 포항을 오가며 만남을 가졌지만, 결혼을 전제로 하려면 최소 1년은 만나봐야 하는데 현실적인 어려움이 컸다고 해요.
정숙님 역시 막상 해보니 힘들더라며 이제는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찾아보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죠.
상철❤️옥순 커플 역시 열렬한 지지를 받았지만, 결국 현실 커플은 아니라고 밝혔어요. 두 분 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꼈지만, 아마 방송 이후 서로의 간격을 좁히는 과정이 쉽지 않았겠죠? 😅
2. 방송에선 몰랐던 속 시원한 비하인드
이번 라방의 백미는 바로 출연자들의 솔직한 해명이었어요.
💡 비하인드 스토리
- 눕방의 진실: 첫날 남성 출연자들이 다 같이 누워있던 모습! 무기력하다고 말이 많았는데요. 알고 보니 4월의 내장산이 너무 추워서 잠깐 쉬려고 따뜻한 방바닥에 15분 정도 누웠던 거라네요. 억울해하는 남출들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 옥순의 계산: 옥순님이 데이트에서 소고기 값을 계산한 사건! 사실 남자 출연자 세 명이 누가 먼저 나설지 주저하는 사이, 옥순님이 먼저 나선 거라네요. 너무 긴장해서 넷이서 900g밖에 못 먹은 것도 재밌는 비하인드였죠.
- 맘마 말투: 현숙님의 독특한 말투는 반려견을 키우는 습관 때문이었다고 해요. "맘마 코코"가 그냥 일상적인 말투였던 거죠.
이 외에도 영수님이 상철님 첫인상에 위기감을 느꼈다거나, 영철님이 허위사실 유포자들을 경찰에 신고했다는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3. 27기의 진짜 승자는 누구였을까요?
모두의 기대를 모았던 최커들이 아쉽게도 현커가 되지 못하면서, 과연 이 기수의 진짜 승자는 누구였을까 궁금해졌죠? 바로 광수님이었습니다! 👍
💕 광수님의 깜짝 고백
방송 촬영과 방송 사이에 좋은 분을 만나 현재 교제 중이다
MC 턱식이가 정숙님보다 예쁘고 성격 좋냐고 묻자 당연하죠!라고
대답하며 웃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답니다.
결국 나는솔로 27기에서 유일하게 현실 커플이 된 광수님! 진정한 승자는 방송의 화제성보다는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을 찾은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Daily Jun 마무리
이번 나솔 27기는 출연자들의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시즌이었어요. 특히 라방을 통해 방송에서는 몰랐던 그들의 진짜 모습과 현실적인 고민들을 알게 되어 더 좋았습니다.
비록 현실의 벽 앞에서 아쉽게 헤어진 커플도, 새로운 사랑을 찾은 광수님도 모두 멋진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 Jun이었습니다! 😊

